에이야 슈쿠
翳屋 燈
1994년 1월 14일 생 | 염소자리 | A형
favorite
favorite
favorite
favorite
favorite
  • 친절하려고 노력하지만
  • 오해사기 쉬운
  • 아웃사이더
에이야 슈쿠
翳屋 燈
1994년 1월 14일 생 | 염소자리 | A형
알고 싶어... 무슨 생각을 하는지.

국립 츠쿠요미 주술고등전수학원 1학년 초급생.
영각(影刻) - 그림자를 통해 이지가 있는 대상의 생각을 파악하거나 환영을 보여줄 수 있다.
일상적으로 능력을 사용하며, 상대의 생각을 능력으로 알아보는 것이 의사소통에 속한다고 믿는다. 사회적인 규범에 대해서는 잘 이해하고 있는 편이지만, 앞의 이유로 타인과 친밀한 관계를 맺는 것은 어렵다.
코토리.
마츠쿠라 코토리
松倉 小鳥
1994년 09월 21일 생 | 처녀자리 | A형
favorite
favorite
favorite
favorite
favorite
  • 수다쟁이
  • 줏대없는
  • 평화주의자
마츠쿠라 코토리
松倉 小鳥
1994년 09월 21일 생 | 처녀자리 | A형
말해줘, 무슨 생각을 하는지.

국립 츠쿠요미 주술고등전수학원 1학년 초급생.
반향쇄도 (反響殺到) - 말을 반복할수록 그 말에 담긴 소리의 진동이 공간에 축적되며,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코토리가 의도하는 만큼 그 진동이 폭발적인 음파로 방출된다.반복적인 능력사용은 과도한 음파 축적으로 자기 자신도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주로 후두부의 통증이 심해져 심할때는 목소리가 나오지 않게된다.
슈쿠 군?

WORLD

国立 月読呪術高等専修学園
[국립 츠쿠요미 주술고등전수학원]
도쿄 외곽, 버려진 신사터를 재개발한 주술학교

평범한 사립 고등학교로 위장하여 괴이와 저주 등 민간인에게 위협을 끼치는 요소에 실무적 대응이 가능한 인재를 양성해오고 있다.

괴이

괴이(怪異)는 현실 세계 내에서 불가사의한 현상 또는 존재를 총칭하는 용어다.

통상적인 물리 법칙이나 인식의 틀을 벗어난 것으로, 주로 강한 감정, 왜곡된 공간, 집단적인 생각에 의해 발생한다.
괴이는 일정한 형태를 갖는 경우도 있으나, 대부분은 감각적 이상 또는 구조적 오류로 나타난다.

외부 실습 과제 1. 하나미네 벚꽃 이상현상

1. 사건 개요
하나미네 마을의 벚꽃놀이 명소인 ‘아카이즈미 공원’ 내 고목(古木)에서, 벚꽃 개화 시기를 한참 지난 5월 중순에도 심야 특정 시각에 한정하여 꽃이 만개한 듯한 현상이 반복 목격되고 있음. 현장은 원래 이른 봄철에 관광객이 몰리는 장소였으나, 이 비정상적 목격담이 지역 주민 사이에서 퍼지면서 불안감을 조성하고 있음.
2. 파견 목적 및 임무
실습생 두 명은 직접적인 개입이나 봉인이 아닌, 현장 탐색, 이상현상의 시간대 및 시각적 조건 확인, 원인 추정에 필요한 기초 자료 수집을 목적으로 파견됨.
※ 본래 봉인 및 대응 조치는 상급 인력 투입 예정이었으며, 실습생에게 해당 임무는 부여되지 않음.

외부 지원 실습 2. 미즈카와 상점가 인형 유실 사건

1. 사건 개요
미즈카와 상점가 내, 게임센터 ‘파라다이스 91’에서 반복적인 물품 유실 신고가 지역 경찰서로 접수됨. 유실된 물품은 뽑기 기계 내부의 인형 총 73개로, 이상 현상 발견 초기에는 단순 절도로 판단함. 해당 건물의 출입 기록용 CCTV를 확인하였으나 해당 시간대 방문 인원이 없는 경우에도 인형이 유실되기를 반복함. 야간 근무 인원을 배치한 당시에는 이상 현상을 목격하지 못했으나, 추후 인형이 유실된 것을 확인함. 이에 내부 CCTV를 추가로 설치하였으나 사건 발생 시간대의 기록이 누락됨. 게임센터의 손실이 계속되는 상황을 고려하여 도쿄도 지역 주술협회로 사건 이관 결정.
2. 파견 목적 및 임무
해당 사건의 괴이는 민간인에게 직접적인 위해를 끼치진 않지만, 금전적인 피해가 발생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츠쿠요미 학원의 초급 주술사 2인을 파견하여 괴이를 봉인 혹은 퇴치하기로 결정됨.
담당자 2인에게 주어진 임무는 아래와 같음.
- 괴이의 원인 파악 및 대처 방법 강구.
- 직접 대상 봉인 혹은 퇴치 진행.
- 원인 제거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지급된 부적으로 괴이 봉인용 결계 설치.